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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년 단비어린이집 급식을 위한 주부식 납품업체 입찰공고
등록일
2011.12.06
조회
2298
첨부파일

 

입 찰 공 고

 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가. 사 업 명 : 2012년 단비어린이집 급식을 위한 주․부식 납품업체 선정

나. 사업 기간 : 2012. 1. 1 ~ 12. 31

다. 일 정

1) 등록 기간 : 2011. 12. 7(수) ~ 12. 14(수) 17:00

2) 개 찰 일 : 2011. 12. 16(금) 17:00

라. 계약 기간 : 2012년 1월 1일 ~ 2012년 12월 31일

마. 품 명 : 주․부식 재료 (농산물류,육류,수산물류,축산품류,가금류,곡류, 공산품류

기타 소모품류 등)

바. 예 산 액 : 금이천오백만원(₩25,000,000원)(연간예정물량 예상액)

사. 물품 설명 :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, 첨부된 식품 단가견적서 참조

 

2.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

가. 참가 자격

1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전북 전주 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,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쌀 및 잡곡류, 농수산, 축산물 및 가공품, 공산품, 소모품)을 모두 취급하는 도 매업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

2)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. 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 계 비치)

3) 2011년 12월 현재 기준 전주시 소재 복지시설(요양원, 노인복지관, 기타 사회복지시설) 및 어린이집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

4)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

5) 납품(소,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6)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

7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.

8)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(Web) 발주가 가능한 업체.

9)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. 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」

10)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
11)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.

나. 선정기준

1)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2) 적용근거

- 『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』의 규정에 의거한 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”

3) 낙찰자 선정방법 : 서면심사

「심의위원회」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시스템, 제안서의 충 실성,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)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 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.

 

 

3. 입찰참가 안내

가. 참가등록 및 제안서(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 포함) 제출

1) 제출 기간 : 2011. 12. 7(수) ~ 2011. 12. 14(수) 17:00까지

2) 제출장소 : 단비어린이집 원장실

3) 제출방법 : 내방 및 우편접수(당일 도착분)

4) 입찰등록서류

- 사업자등록증 사본

-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

- 위임장(대리인이 참여할 경우)

- 인감도장.

- 신분증.

- 입찰참가신청서(첨부 양식)

-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

- 냉동/냉장 차량등록증 사본

- 실적증명원

- 법인등기부등본 사본

- 지방세완납증명서(회사/법인명의)

- 단가견적서(첨부 양식)

 

4. 입찰의 무효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, 동시행규칙 제42조,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
 

 

5. 기타사항

가.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서류 및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 고 신청하여야 합니다.

나. 심사 후 최종선정 결과는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,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합니다.

다.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.(사용인감계 제출가능)

라.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

마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
바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. (전화 063-287-1309, 담당자 : 이선옥) 

 

첨부서류 : 1. 입찰 신청서 1부

         2. 식품 단가 견적서 1부. 끝.

 

위와 같이 공고함

 

2011년 12월 6일

 

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흑석로 70

어린이재단 전북종합사회복지관부설 단비어린이집원장